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남자들이 보편적으로 좋아하는 여성상은 어떤 모습일까?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들의 행동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봅시다.





사실 아직도 우리나라에서는 여자가 먼저 남자에게 연락을 하는 것에 대해서 보수적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 것같습니다. 여자는 먼저 연락하면 싸보인다, 자존심도 없냐 등 이런말이 오가고 남자들같은 경우에는 남자가 먼저 연락해야지 라는등 무조건 뭔저 연락하고 고백하는 것이 암묵적인 약속인 마냥...이건 조금 바껴야되는 문화가 아닌가싶습니다. 남자들도 쑥스럽고 먼저 연락할 용기가 부족한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먼저 연락해주는 여자에게 엄청난 호감을 가지게 되는 경우도 많죠. 좋아하는 남성이 있다면 먼저 가볍게 연락을 해보세요. 분명 좋아할 겁니다.





남자든 여자든 상대에게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는 카톡대화만 봐도 알 수가 있습니다. 상대에게 궁금한 점이 많고 관심이 많으면 단답형보다 최대한 길게 글을 쓰게 되는 것은 정말 당연한 결과입니다. 여자가 만약 단답이 아니라 장문형태로 답장을 해준다면 당연히 좋아하겠죠? 뭐 이건 남녀 통틀어서 같지않을까싶네요.





남자들은 스킨쉽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하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서는 절대 쉽게 스킨쉽을 하지 못합니다. 용기가 쉽게 나지않기때문이죠. 이 때 여자가 먼저 손을 잡는다던가 가벼운 터치 등을 해준다면 남성은 아마 너무 좋아서 심장이 벌렁벌렁 걸릴겁니다. 한 번 해보세요.





눈이 마주칠때마다 웃어주는 여자... 이건 정말 심쿵심쿵한 합니다. 이성을 잘 꼬시는 여자들의 특징중 하나가 바로 눈웃음이죠. 누군가 나를 보고 환하게 웃어준다면 누가 싫어할까요? 얼어붙은 마음까지도 녹여버리는 눈웃음은 남녀관계에서 최고의 무기가 되지않나싶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연예인들이 눈웃음을 많이 연습한다고하지요.





남녀가 연애를 하거나 사랑을 하게 될때 스킨쉽은 생각보다 상당히 중요합니다. 별거아닌 것같지만 상대와 몸의 일부가 닿는다는 것은 정말 가슴떨리는 일이죠. 손만 잡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뛰는 남녀입니다.







여성들은 보통 남성들이 먼저 표현을 해주길 바라고 먼저 기념일을 챙겨주길 원하며 선물같은 뭔가 받는 것을 좋아하죠. 하지만 남성 역시 이와같습니다. 누군가가 나를 위해 표현해주고 챙겨주는 것을 엄청나게 좋아하지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먼저 표현해보세요~ 아마 관계 발전에 상당히 큰 힘으로 작용하게 될 것입니다.







서로 다른 남녀가 서로를 완벽하게 이해하긴 어렵고 서로 티격태격 싸우고 다투는 경우도 많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것만큼 위대한 일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한 번 사는 인생에서 사랑하지 사람과 함께 한다는 것은 정말 엄청난 축복이고 행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