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2015 롤챔스 챔피언 코스프레(잔나,제드,카타리나,레오나,아리,리신,애니,아칼리,케이틀린 등)




이번 2015 롤챔스 결승전(SKT VS KT)에서 많은 분들이 코스프레로 더욱 많은 볼거리를 제공해줬네요.


자 그러면 어떤 코스프레들이 있었는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바람의 여신 잔나는 과거부터 정말 많이 나온 코스프레죠~


성우이자 방송인 서유리씨가 과거에 핫한 화제가 되면서


그 뒤를 이은 많은 분들이 잔나코스프레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여성챔피언 코스프레한 여성분들


다들 너무 예쁘네요~!





다리우스의 강렬한 인상과 웃고있는 드레이븐





커플 코스프레? 아리님 하의가 조금..야하네요.


리신은 역시 선글라스!





잭스 ㅋㅋㅋ더워보입니다. 멋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왕 미녀 3총사!


아케이드 리븐, 뽀삐? 그리고 레오나


세분다 굉장한 미인입니다.





원딜 케이틀린과 암살자 아칼리!





롤에서 귀요미를 담당하고 있는 룰루! 정말 귀엽네요





귀엽지만 엄청난 폭딜을 자랑하는 애니!





야생의 사냥꾼 니달리 섹시합니다~!





바이와 케이틀린!





징크스 룰루 아리~!





정말 징크스같네요 ㅋㅋ





암살자 제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코메디언!





암살자 카타리나!





마지막으로 리그오브레전드 롤챔스 마스코트 버프걸 고유정양



정말 다양한 분들이 많은 롤챔피언으로 코스프레를 해주었네요.


결승전 시작전에 소소한 재미를 더해주는~! 아주 좋네요.


다음 대회에는 또 어떤 분들이 어떤 챔피언으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