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재미있는 스키복 그리고 인형탈알바 온 아기

 

 

 

 

 

아주 기가 막힌 디자인의 스키복 ㅋㅋ..

바로 공룡을 탄 사람이 되어버리는 스키복

 

얼핏보면 정말 공룡이 스키를 타고 그 위에 사람이 앉은 모습..

참 참신하고 재미있는데 가격까지 좋네요.

우리나라에는 이런거 없으려나?

 

진짜 이런 기발한 아이디어낸 디자이너에게 박수를 ㅋㅋ

고정관념을 파괴한 대단한 사람

 

 

 

 

 

 

두 번째 사진은 알바(?) 하러온 꼬마아이 ㅋㅋ

 

인형탈 저거 정말 덥고 짜증나는 알바인데 귀여운 아이를 보고

귀여워서 저러는지 어이없어서 저러는지 잠시 멍~한 표정을 짓지않았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아기 참 귀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