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보복운전을 한 운전자 살인미수 적용!




운전을 하는 사람들이라면 아마 공감하지않을까싶네요.

운전을 하다보면 상대차량이 부주의나 실수 혹은 고의적으로

운전을 할 경우 그 피해를 보게 되면 상당히 화가 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보복을 한답시고 그 차량을 쫒아가서 운전자끼리 충돌이

일어나거나 또 다른 교통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검찰이 이러한 보복운전을 한 30대 운전자에게

살인미수 혐의를 적용해 구속기소를 했다고 하네요.



단순히 화가난다고 상대를 들이박아 전치 8주를 낸 30대 보복운전자

다행히 생명에 지장은 없었지만 참으로 어리석은 행동이 아니였나싶습니다.

만약 사망을 했다면 살인자가 되었을텐데 말이죠.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니 전치 8주를 당한 상대 역시

격분한 상태로 실랑이가 붙어서 발생한 만큼

두 사람 모두 잘못이 있다고 보여지는 사건이였네요.







분노조절이 잘 되지않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대한민국

이러한 원인은 결국 점점 살기어려워지는 삶에서

비롯되었다고 볼 수있습니다.

삶이 힘들고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면서 운전을 하면서

분노나 화를 표출하게 되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이젠 국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되지않을까싶습니다.

좀 더 강력한 법제정을 통해서 확실하게 질서를 잡아서

이러한 사건들이 줄어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