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AOA 설현 드레스 사진 대세 여자아이돌 입증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여자아이돌이

아마 AOA가 아닐까싶습니다.



과거 소녀시대나 카라, 에이핑크, 투애니원, missA 등

수많은 여돌들이 인기를 누렸었지만

최근에 들어서는 AOA가 대세!

여러 방송과 광고주들의 러브콜을 받고있지요~!



특히 AOA의 수많은 멤버들중 역시 원 톱은 바로 설현!

아름다운 얼굴은 물론 황금비율 몸매로 보정없는

모 통신사 광고가 엄청나게 이슈가 되었었죠.

뒷태가 정말 아름다운 여자아이돌 NO.1



청순가련한 외모와 볼륨있는 몸매

길쭉길쭉한 팔다리로 마치 바비인형을 연상케만드는 설현!

그래서 준비해봤습니다. 설현의 영화제 드레스 사진!






여신 그 자체!

그 어떤 수식어로도 표현이 안되네요.





설현양의 윙크 한 방에 수많은 남성분들 심쿵!





미소가 정말 아름다운 여자아이돌입니다~!





드레스도 아름답지만 그냥 빛이 나네요~





청순가련한 그녀~!





사진기자분들 정말 많은 셔터를 눌렀을듯..싶네요.





강한 플레쉬에도 눈을 깜빡이지않는 프로의 자세~!





우와~ 그냥 탄성만 나옵니다.

차도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역시 AOA설현이 특급대우를 받긴하는가 봅니다.





왠만한 영화배우들보다 훨씬 아름다운듯..








설현의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미소와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는 것같네요~!





장난끼 가득한 표정~! ㅋㅋ





허걱...혼자서 저 많은 사과들을 먹나봅니다.

사과가 그렇게 피부에 좋다고하던데..

역시 사과로 피부관리를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설현 움짤 3개~!





엉덩이를 씰룩씰룩~! 당당한 워킹





아마도 쇼케이스현장인 것같네요.

어디서든 주목을 받는 그녀~!





대신 부채질을 해주고싶군요.

정말 아름다운 여자아이돌이 아닐까싶습니다.

AOA설현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