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역시 디스패치는 정말 대단하다라는 말 밖에 안나오네요. 요즘 대세 아이돌인 블락비 멤버 지코와 AOA 설현의 열애설을 터트렸습니다. 그것도 정확한 자료와 근거를 가지고...정말 대박입니다.





대세 아이돌 지코와 설현의 열애.. 전혀 어울릴 것같지 않은 상반된 이미지였는데 역시 사람일은 모르는 것같습니다. 뭐 여기에 맞는 표현일지는 모르겠지만 과거 엠블랙 멤버인 이준이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다라는 말이 맞는 것같습니다. 서로 알게 모르게 많이 만나지만 사실 들어나지않는 경우가 많은데.. 디스패치가 하나하나 밝혀해는 것을 보면 정말 입이 떡 벌어집니다.


남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여자아이돌중 한 명인 AOA설현...이번 열애설로 인해서 아마 많은 남성팬들이 떠나지 않았을까싶네요. 개인적으로도 많이 아쉽습니다.. 뭐 그래도 한창 연애할 나이긴 하니까 이해는 해야겠죠!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지코가 밝힌 이상형.. 청순한 긴생머리와 건강한 글래머 그리고 털털한 성격.. 정말 잘 만난 것같네요. 한때 높은 저작권수입으로도 이슈가 되었었지만 그냥 그랬었는데.. 이번 열애설은 정말...마음이 아프네요 ㅠㅠ





설현은 키가 무려 170cm정도되며 모델급 몸매를 자랑하는 아이돌중 한명입니다. 과거 sk텔레콤 광고로 인해서 정말 대박이 났었죠. 광고포스팅을 훔쳐갈정도로 너무나 아름다웠던 뒷태!





아무래도 둘다 너무나도 인기 있는 아이돌이다보니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자동차나 지코의 집에서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네요. 이런 것을 보면 연예인이 무조건 좋은 점만은 있는것은 아니구나하는 생각이 듭니다. 얼마나 마음졸이면서 서로 만날을까..





특히 이번에 디스패치가 밝힌 기사를 보면 대부분 지코의 집에서 데이트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여집니다. 모자를 눌러쓰고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에서 택시를 이용해 지코의 집을 향하는 설혀니..















참 열심히 뛰네요. 얼마나 보고싶었을지는 그녀의 발걸음에서 느껴집니다. 정말 지코는 전생에 나라를 구하지않았나싶습니다.





사실 이미지로는 매칭이 잘 되지않았지만 역사문제인식으로 인해 힘들었었던 설현을 지코가 많이 위로해주면서 둘 사이가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뭐 여담입니다만 겉으로 티는 안내겠지만 아이돌간에 서로 몰래 만나고 헤어지는 경우가 정말 많다고 하네요. 다만 밝혀지지않았을뿐.. 문득 과거 엠블랙 멤버였던 이준의 말이 생각나네요. "연예계는 동물의 왕국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