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요즘 대세 예능프로그램을 꼽으라면 JTBC에서 하는 아는형님이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과거 유재석과 쌍벽을 이뤘었던 강호동을 중심으로 새롭게 예능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수근과 과거가 있는 서장훈과 이상민 그리고 노잼의 아이콘 김영철과 쌈자? 쌈구로 새로운 능력을 발견한 버즈의 민경훈 그리고 돌I의 대표아이콘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의 활약으로 주말 저녁을 거침없이 웃겨주고 있습니다.





8월 20일 게스트가 엄청나네요. 요즘 가요계나 예능 그리고 CF에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여자아이돌그룹 여자친구! 풋풋함이 묻어나는 걸그룹이다보니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여자아이돌이죠. 특히 타 예능에 출연해 엄청난 활약을 해준 예린은 정말 보석중에 보석이죠~!





과거 트와이스나 레드벨벳 등 여러 아이돌이 출연하면서 각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등을 볼 수가 있었는데요. 과연 여자친구가 출연해서 각 멤버들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진짜 너무나도 궁금하네요.






현재 JTBC 아는 형님 홈페이지에서는 최고의 예능감을 보여줄 여자친구의 멤버를 뽑아달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상품은 여자친구 멤버 전원의 친필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와 대세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의 뱃지 세트를 준다고하네요~! 여자친구의 팬이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바로 응모하러 고고싱~! 저도 응모하러 갑니다!





아는형님이 사실 초기엔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했지만 회가 거듭될수록 재미에 재미가 더해지면서 꿀잼 예능프로그램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거침없이 직설적인 게스트들의 입담은 정말 대박이죠 ㅋㅋㅋ 거기다 연예계 대표 돌아이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쌈자로 이미지를 굳힌 버즈의 민경훈이 정말 배꼽빠지도록 웃기죠. 정말 주말엔 이보다 더 재미있는 프로그램은 없는 것같습니다.





약간 엉뚱하면서 4차원 느낌이 강한 민경훈이지만 자기 할말은 꿋꿋이 하는 스타일이다보니 가끔 사이다같은 발언을 하면서 시청자들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어주기도 하지요.





이건 진짜 민경훈 레전드짤로 인터넷에서 엄청나게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훗날 나이가 들어서 과거자료로 찾아보게되면 아마 잠자기전에 수많은 이불킥을 하지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ㅋㅋㅋ





민경훈과 쌍벽을 이루면서 꿀잼을 만드는 슈주의 김희철! 게스트로 나오는 여성멤버들 마다 거의다 친분이 있을만큼 유독 주변에 여자가 많은(?) 남자아이돌이 아닐까싶어요. 가끔은 김희철이 남자인지 여자인지 헷갈릴정도로 여자게스트와 서스럼없이 지내더라구요 ㅋㅋ





일본 애니메이션중에 나온 유명한 대사를 따라하는 김희철 ㅋㅋㅋ





어쨋든 이번에 출연하는 게스트 여자친구 편도 진짜 대박 꿀잼이 나오지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모두들 본방 사수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