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평소 언프리티랩스타 시즌3를 즐겨보는데 9월 9일(금요일)의 방송은 진짜 역대급 무대가 나오지않았나싶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자이언트핑크나 미료 및 전소연 3명이 가장 강력하다고 생각했었는데 나다가 회가 거듭될수록 성장하더니 마침내 실력이 폭발하네요.

나다 -Nothing(feat. 스윙스) 이노래는 정막 언프리티랩스타시즌3에서 나온 최고의 노래가 아닌가싶습니다. 여자래퍼 나다의 인생 이야기가 담긴 곡이라 그런지 뭔가 가슴속에 찡하네요.. 특히 가사가 너무 절절합니다.



나다 Nothing 곡 듣기




듣고 듣고 또 들어도 너무 좋네요. 사실 언프3 마지막 단독트랙인 7번트랙.. 사실 이 곡의 경쟁자가 자이언트핑크고 이 트랙의 비트와 자이언트핑크의 목소리가 잘 맞았기때문에 자핑이 될줄알았는데.. 이번에도 어김없이 가사실수를 해버리네요..거기다 마지막 멘트에 자신감없는 말까지...첫회부터 가장 이슈되고 각광을 받던 래퍼였는데 안타깝습니다.





심금을 울리는 나다의 Nothing... 시즌3 처음으로 등장한 스탠드마이크.. 검은 옷과 검은 립스틱까지 뭔가 비장한 각오를 하고온듯한 모습으로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풀면서 정말 대단하다라고 밖에 말을 하지 못하겠네요 너무 좋았어요.





언프리티랩스타시즌3 첫회때 기대이하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패기의 전소연양에게 '언니 왜 이렇게 못해?'라며 극강의 디스를 받았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성장하는 모습이 확연하게 눈에 보이더라구요. 거기다 인터뷰때에는 특유의 귀여움까지 더해져서 진짜 매력덩어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대단해요~!





한때 검은립스틱을 바르고 나와서 쎈이미지를 보여줬지만 입술에 춘장바르고 왔냐라며 많은 악플(?)을 받았던 메이크업..ㅋㅋ 화장과 스타일은 늘 쎈 언니 포스를 풀풀 풍기지만 정작 실제 성격은 귀엽고 애교많은 나다~!





또 하나의 매력포인트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볼륨감넘치는 섹시글래머스타일~! 코디를 할 때도 자신도 어디가 가장 큰 매력포인트인지 알고 강조를 많이하는 느낌도 없지않아 있지만 그것마저도 귀엽더라구요~





2:2 팀배틀때 최강자 전소연과 팀을 먹으면서 상대를 압살했었던 나다.. 앞으로 더 멋진 모습이 기대되는 래퍼! 이대로 쭈욱 올라가서 우승까지 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