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6월 23일에 방송된  MBC 리얼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 김사랑편이 대박이 났습니다. 들리는 말로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고 합니다.



개인의 사생활을 한 번도 보여준 적도 없고 예능프로그램도 단 한 번 출연하지않았던 미모의 여배우 김사랑의 출연은 그 자체만으로 화제가 되었었죠.



단지 김사랑 한 명만 투입되었을 뿐인데 방송분위기가 눈에 띄게 달라지고 화사해졌습니다. 참 정말 눈이 부실정도로 예쁘네요. 과연 40대가 맞나 싶을정도로 피부라든지 몸매라든지 정말 철저하게 관리를 한 것같더라구요. 남자들이라면 누구나 반할정도의 외모고 여자들이라면 부러움과 동시에 시샘하지않을까싶네요.



하지만 예능프로그램 첫 출연이라서 그런지 어색해서 그런지 약간 연출 느낌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솔직히 말도 별루 없고 조용하게 촬영해서 그런지 재미는 별루 없었습니다. 하지만 김사랑이라는 배우의 미모 하나에 홀려서 그냥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죠..


나혼자산다라는 프로그램에 그동안 정말 많은 게스트들이 나왔지만 김사랑편이 가장 역대급이지않나 싶습니다. 미모의 여배우 사생활을 궁금해하지않을 사람이 과연있을까요?



그냥 블링블링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듯... 김사랑의 사생활을 간단하게나마 옅볼 수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앞으로 이런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했으면 좋겠네요.



식사하는 것을 볼때 과연 저것만 먹고 사람이 살 수 있나 싶을정도로 적은 양을 드시더라구요 ㅠㅠ...(물론 설정이겠죠? 그러길 바랍니다.)



김사랑 이상형에 관한 질문에는 다소 뻔한 답이 나왔지만 미모가 워낙 뛰어나다보니 미모로 노잼방송을 커버하네요.



나혼자산다에서 자주 등장하는 전현무 회장과 억지설정...ㅋㅋ 이젠 이런건 제발 그만했으면 좋겠네요 ㅋㅋ



예능에 첫 출연이라 그런지 행동하나하나가 너무 어색하더라구요. 카메라 의식도 많이하는 것같고..그래도 그냥 너무 예뻐서... 계속 보게되었다는...



그리고 옷스타일을 보면 화려하고 독특한 것을 좋아하는 것같네요.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스러운 몸매 그리고 화려한 스타일...



김사랑의 애마는 2억원을 호가하는 마세라티 콰토르 포르테입니다. 역시 고급스러운 여배우에게는 이런 멋진차가 함께 해야겠죠?


예고편을 보니 다음주에는 어머니와 남동생도 나오는 것같은데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과연 가족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ㅎㅎ 마지막으로 김사랑의 예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숨길수 없는 글래머스타일이다보니 어떠한 옷을 입어도 옷태가 나는 것같습니다. 이게 정녕 40대의 외모인가...볼 수록 놀랍네요.



수수한 모습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이러니 남자들이 좋아하지~!



오웃!~



이렇게 귀엽게 러블리한 스타일도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우왕 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