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요즘 연예계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인물이 있죠 바로 추자현입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서 상당한 이슈가 되고 있죠. 이유는 바로 중국의 톱스타 우효광과 결혼을 했다는 것! 거기다 우효광이 정말 자상하고 깔끔한 외모에 멋진 몸매 그리고 능력도 출중하고 마지막으로 추자현을 엄청나게 사랑하는 것까지~



동상이몽2에 추자현, 우효광 커플외에 이재명부부와 김수용부부도 출연하지만 확실히 추자현부부가 분량도 젤 많고 가장 재미있는듯합니다. 회가 거듭될수록 남편 우효광의 매력이 철철 넘쳐흘러 보는 시청자들도 흠뻑 빠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진짜 추자현 결혼 성공했네요.



남편 우효광 먹는 양이 후덜덜.. 전직 운동선수라 그런지 식욕이 엄청나네요. 거기다 추자현이 음식을 너무 맛있게해서 더 많이 먹게된다는 우효광.. 정말 천생연분인 것같네요.



한국에서 빛을 못봐 과감하게 중국대륙에 도전한 추자현...


아무 연고도 없이 맨 땅에 해딩하다시피 시작해 중국 톱스타 여배우로 성장한 것을 보면 그녀가 얼마나 피나는 노력을 하지않았나싶네요. 드라마 회당 1억정도 받았다고하니 뭐 이건 한국 톱스타들도 이렇게 받기 어려운걸 감안하면 추자연이 중국에서 얼마나 인기가 높을지 알 것같습니다.



중국에서는 결혼한 부부에게 결혼증명서도 발급하네요. 신기방기



동상이몽2에서 나오는 추자현은 약간 억세면서도 생활력이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는 과거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기때문이 아닐까싶네요. 반면에 남편 우효광은 부유하게 자란티가 나지요.



까칠한 아내의 모습에도 늘 살갑게 대하는 우블리 ㅋㅋㅋ 진짜 아내입장에서 미워도 미워할 수 없는 남편이 아닐까싶어요. 아마 동상이몽2를 보는 수많은 대한민국 아내분들이 부러워할 것같습니다.


정말 눈에서 사랑이 뚝뚝뚝 떨어집니다. 알콩달콜 티격태격 조차 사랑같네요.



신혼집을 보면 거의 드라마 세트장이라고 해도 될만큼 멋지더라구요. 그저 보는 내내 감탄만...






아무도 없는 곳에서 맨 몸으로 고생하면서 결국 톱스타 자리까지 올라온 추자현! 그 노력의 보상이 바로 우효광과의 결혼이 아닌가싶네요. 드라마 작품을 통해 우효광과의 만남부터 결혼까지.. 사람의 인연은 참 신기한 것같습니다.



어설픈 한국말도 귀여운 우블리 ㅋㅋ



역시 신혼부부라 그런지 부끄러운(?) 장면도 과감없이 방영됩니다 하하하..



이 두 부부를 보면 추자현이 남자같고 우효광이 여자같아보입니다. 성향이 ㅋㅋ 무서운 아내지만 그래도 군말없이 잘 따르는 남편 ㅋㅋ 너무 귀여워요



운명적인 만남부터 결혼까지 성공한 추우커플! 앞으로 행복한 꽃길만 걷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