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7월 12일에 첫방송을 한 남사친 여사친! 이성친구지만 서로가 서로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전혀 없는 사이... 새롭고 신선한 주제의 예능프로그램이다보니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이슈가 되고있습니다.


과거에는 남자와 여자가 친구가 될 수 없다라는 의견이 많았지만 요즘 젊은 세대에서는 남녀간에 충분히 친구가 될 수 있다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 것같네요. 그래서 이런 젊은 세대를 겨냥해 남사친 여사친 예능프로가 기획된 것같기도 합니다.



남사친여사친에는 여러 커플들이 나오지만 여기서 가장 주목이 되고 있는 커플이 바로 정준영과 고은아입니다. 무려 10년동안 이성적인 감정없이 친구로 만났다고하네요. 정말 대단하죠? 보통 남자라면 저렇게 예쁜 여자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안생길래야 안생길 수가 없는데 말이죠..



그리고 첫방송에서 보여준 고은아의 몸매는 정말 대박중에 대박이 아니였나싶습니다. 진짜 몸매가 예쁘더라구요. 귀여운 얼굴에 글래머스러운 몸매.. 수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하는 이상형이죠.





근데 이 프로그램 기획의도가 어땠는지를 떠나서 남사친 여사친이라는 주제로 한 방에서 성인 남녀가 같이 잔다는 설정은 꽤나 파격적이지 않았나싶습니다. 그리고 정준영이 고은아를 배려해주는 것을 보니 왜 정준영이 여사친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정말 좋은 사람이라고 느껴지네요.



사진을 찍는거보면 가끔 애인사이라고 느껴질만한 것들도 있던데 둘은 그저 친구사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남녀관계는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죠. 혹시 아나요 나중에 둘이 교제를 하게 될지도 ㅎㅎ





실제로 정준영은 고은아 집에 자주 방문을 했었던 것같네요. 성별이 다른 친구네 집에 자주 방문하기란 결코 쉽지않은데 말이죠.



고은아는 엠블랙 멤버중 한 명인 미르의 누나로 잘 알려져있죠. 보통의 남매와는 달리 둘 사이는 정말 애틋하다고 소문이 자자하죠!



마지막으로 고은아의 아름다운 몸매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