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북한도발 후 날조 뉴스 대박 ㅋㅋ




북한이 우리나라의 확성기를 멈추지않으면 군사적 무력행위를 감행하겠다고 엄포를 놓고는

결국 남북한 협상을 제의했죠. 기존의 대통령과는 다르게 강경하게 대응하니 북한도 내심 걱정이 되었나 봅니다. 일단 자기들이 먼저 큰 소리쳤으니 뭔가는 해야겠고 그렇다고 뭔가 하기엔 그 후 파장이 너무 클 것으로 예상되는 것은 당연하기에 적절하게 무마할 거리를 만들어내면서 자존심도 지키고 적절히 상황을 종료하지않을까 싶네요.



그러던중 우연찮게 본 북한 날조 뉴스...

이거 보면 완전 남한이 북한한테 쫄아서 다 도망가는줄 알겠네..

한 번 보세요. 얼마나 웃기고 어이없는지..







세계 유일하게 이러한 뉴스를 할 수 있는 곳은 아마 북한밖에 없지않을까싶네요.
이건 뭐 코메디도 아니고 ㅋㅋ..정말 대단합니다. 북한 뉴스
북한 주민들도 한국 드라마나 영화 등을 중국을 통해 보면서
이미 남한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느끼고 있을텐데 이런 날조 뉴스를 믿는
북한 주민들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하하하 정말 개그프로그램이 따로없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