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11월 20일에 방영된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

이번 화에서는 그동안 밝혀지지않았던 세월호사건에서 대통령의 7시간 부재에 대한 내용을 다뤘습니다. 까면깔수록 터져나오는데 정말 이 나라의 대통령이 이토록 무능력하고 국민들은 안중에 없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알고싶다 중간에 나온 노래..


"어둠은 빛을 이길 수 없다. 거짓은 참을 이길 수 없다. 진실은 침몰하지 않는다. 우리는 포기하지 않는다."


아이들 목소리로 나온 노래가 자꾸 귀에 맴도네요.. 너무 슬퍼서 눈물이 하염없이 흐릅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대통령의 시크릿편을 보다보니 중간에 세월호관련한 영상들이 나왔는데.. 대통령과 청와대는 사고가 발생하고도 뉴스를 보고나서 세월로사고가 난 것을 알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근혜 대통령은 중간에 구명조끼입은 아이들을 구조하기 힘듭니까? 라고 말하면서 옆에 보좌관(?)같은 사람이 구명조끼를 입었어도 배안에 갇혀서 구조가 어렵습니다라는 말을 하니까..


박근혜대통령 : 배 안에 갇혔다고요?


정말 사태의 심각성과 상황파악을 전혀 못한 상태였습니다.. 과연 이 사람이 한 나라의 대통령이 맞는지 의심스럽더라구요.







대통령이 당선되기전 한나라당 국회의원으로 있었던 시절에도 박근혜는 줄기세포와 관련된 VIP불법시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대통령이 당선되고 나서도 차움병원 VIP로 최순실과 함께 시술을 받았다고 하네요.


2014년 4월 16일..7시간동안 대통령은 과연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박근혜 대통령 본인이 직접 밝히지 않다보니 굿을 했다, 마약을 했다, 시술을 받았다 등의 의혹이 끊임없이 나오고 있는게 아닙니까...


물론 밝힐 수 없는 일이기때문에 해명하지 못하는걸 알겠지만...참 너무나도 울화통이 터지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