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2016년 11월 4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한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담화.. 최근 최순실 파문으로 인한 것들에 대한 내용을 밝혔는데 정작 국민들이 원하는 내용은 없었네요. 그리고 대국민담화라면서 기자들이 질문을 하나도 못함.. 그냥 박근혜 대통령 사과문이라고 해야되지않을까싶네요. 아 보는 내내 답답해 죽을뻔했네요.




국민들의 소리를 듣고 계시는지 궁금합니다. 아니면 개돼지들의 짓는 소리라고 생각하고 무시하는건지..



명명백백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되시나요? 국민들은 다 알고있는데 말이죠.



쩝...할 말이 없네요.



과연 특검이 제대로 이루어질까요? 박근혜 대통령님..? 눈가리고 아웅하는 식이 되지않을까 싶습니다.



청와대에 들어오셔서 가족과 연락을 끊고 살았다고 하셨죠. 그러다보니 최순실씨와 더 가깝게 지내게되고 조언도 얻었을테고.. 그렇다고해서 최순실의 죄가 줄어들면 안되겠죠?



최순실파문도 엄격하게 다루지않으실껀가요?



대통령자리란 국민들의 대표로 정말 막중한 책임감을 지녀야하는 자리라고 생각이 됩니다. 스스로 자신에 대해서 조금 더 깊게 생각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국민들을 위해서 어떤 판단을 하는 것이 좋을지..



자괴감이 드실정도라면 하야하는 것이 마땅하지않을까싶네요. 대통령님을 위해서라도 말이죠.



.........



그거야 아무도 모르죠 아직 아무것도 제대로 밝혀지지않았기때문에



국민들의 소리는 전혀 안중에 없군요. 눈을 가리고 귀를 막는 대통령.. 정말 답답합니다. 대국민담화라고 해놓고 왜 질문은 받지않고 할말만 하시고 바로 나가시는건지..이건 그냥 사과문 아닌가요? 대체 국민을 뭘로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