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연예

구하라 설리 절친 인증샷(+가인)

슈퍼레이 2017. 7. 26. 12:48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연예계에서 아니 아이돌에서 절친으로 소문난 구하라와 설리!


두 아이돌은 하얀피부에 여리여리한 몸매 그리고 성격까지 정말 많이 닮았죠.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구하라와 설리의 절친 인증샷!



다정한(?) 뽀뽀 인증샷 ㅋㅋ



둘중 누군가의 생일이였나보네요 옷도 맞춰입고 정말 친해보입니다.



이렇게보니 정말 많이 닮아보이네요.



절친끼리 소주 러브샷 인증!



가끔씩 보여주는 똘끼(?)도 서로 비슷해보이네요 ㅋㅋ 너무 즐거워 보입니다.



처음처럼 한 잔 캬~



섹시한 표정까지 ㅎㅎ



흡사 커플같은 느낌까지 들 정도로 둘 사이는 상당히 각별한 사이인듯 보여집니다.






존슨즈베이비 오일 티를 입은 사진 한 때 논란이 되었던 사진이죠.



설리는 눈이 풀린듯한 표정이 참 많이 보이는 것같아요. 다크서클도 심해보이고..



그래도 구하라와 설리 참 예쁜 절친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가인 역시 구하라설리랑 정말 친하다고 알려져있죠.



이런저런 일들로 참 많은 논란은 가져왔던 두 여자아이돌... 앞으로는 밝고 좋은 모습으로 티비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