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서 이 블로그는 지극히 개인적인 공간으로
정치적견해나 뉴스 및 정보에 대해
주관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 보시다가 불편하거나 잘못된 부분이
있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이 호언장담했던 말을 아시나요? 야당이 탄핵을 실천하면 자기손을 뜨거운 장에 지지겠다라고 한 말! 이건 여러 언론보도를 통해서 많은 국민들을 불편하게 만들었었는데요.


오늘 12월 09일 역사적인 박근혜 탄핵소추안 가결로 인해 이제 이것을 실천해야될 것같네요 ㅋㅋ



참 네티즌 여러분들중는 친절하신 분들이 참 많은 것같습니다.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이 탄핵이 되면 장 지진다라고 했던 말을 지키도록 도와주기 위해 이정현 사무실앞에 장을 보내줬네요 ㅋㅋ..



조선의 장에 장을 지져라~! 뭐 안봐도 비디오겠지만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이 장 지진다라는 약속을 지킬 가능성은 0.1%도 없겠지만 이번 최순실게이트가 터지면서 논란된 여러 국회의원들의 막말을 기억하며.. 다음 선거때는 명확히 걸러서 투표를 해야하지않을까싶습니다.



한 네티즌이 만든 이정현 장 지지는 모습 ㅋㅋ 표정이 너무 리얼해서 너무 웃기네요 ㅋㅋ



새누리당 대표 이정현 의원님 오른손부터 지지겠습니다. ㅋㅋㅋㅋ

댓글